Jiwift

iOS 앱을 FSCalendar를 사용해서 출시하신 분이 있나요?? 본문

개발 잡담

iOS 앱을 FSCalendar를 사용해서 출시하신 분이 있나요??

지위프트 2024. 1. 23. 22:31
반응형

제목 그대로 iOS 앱을 FSCalendar를 사용해서 출시하신 분이 있나요??

 

 

 FSCalendar는 달력 라이브러리입니다. 많은 기능과 많은 커스텀을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 디자인에 활용하기 좋은데요.. 

 

 스타와 포크 수만 봐도 많은 인기가 있는 라이브러리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깃허브에서 릴리즈는 2021(2.8.3)년이 마지막이지만 머지 내역을 보면 2.8.4가 가장 최신입니다. 

 

 저는 이 라이브러리도 PrivacyManifest가 적용되어야 한다고 생각이 드는데... 코드 기준으로는 문제가 없지만 써드파티 라이브러리니깐  PrivacyInfo 파일을 추가해야 한다고 생각되거든요..

 

 문제는 제작자가 중국인이고.. 응답도 느리다고 표시를 해두었네요. 제가 실제로 메일을 보냈는데, 한번 응답이 있고 그 후로 보낸 3통은 답이 없는 상태입니다.

 

 애플에게 언급되지 않은 라이브러리들도 PrivacyManifest를 추가하고있는 상황이긴 합니다.. 하지만 제가 올린 Issue에는 다른 분들도 의견이 없는 거 보면 관심이 없는 건지.. 문제가 안 되는 건가 싶기도 한데.. 

 

 그냥 갑자기 드는 생각은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서 출시한 앱이 많이 없는건가??' 였습니다. 국내 검색 결과에서는 연습글은 많긴 한데.. 

혹시 FSCalendar를 사용해서 앱을 출시하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실 수 있나요?? 얼마나 사용중인지 궁금하네요. 물론 저도 사용해서 출시하긴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