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wift

아이폰 흰색 화면 해결 방법(iPhone White Screen) 본문

잡담

아이폰 흰색 화면 해결 방법(iPhone White Screen)

지위프트 2024. 9. 22. 20:08
반응형

아이폰 흰색 화면 상태에서 반응이 없는 경우 해결 방법.

 

해결 방법을 따라 하기 전에 증상이 같은지 먼저 확인을 해보고 수행하세요. 증상이 다른 경우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흰색화면 상태에서 핸드폰이 반응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잠금 화면은 문제가 없고 알림도 오고 다 되는데, 잠금을 풀어 들어가면 흰색 화면이 나오고 아무것도 되지 않습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서 꺼보려고 시도해도 진동? 같은 건 울려도 종료하는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저는 아이폰 13 Pro Max를 사용하는데 종종 이런 문제가 발생하곤합니다.

 

해결: 

아래 순서대로 빠르게 진행해 주시고 핸드폰이 꺼지면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

1. 볼륨 버튼 위

2. 볼륨 버튼 아래

3. 전원 버튼 꾹

4. 기다리면 핸드폰이 종료됩니다. 

 

5. 평소대로 핸드폰을 다시 실행

 

 핸드폰이 종료되면 손을 버튼에서 모두 떼주세요. 전원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는 경우 복구모드로 진입될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이 꺼지는 즉시 손을 떼도록합니다. 

 

 핸드폰이 먹통도 아니고 잠금해제하고 나서 흰색화면이 나오는 에러인 것 같아 보입니다. 굳이 포맷까지는 안 해도 될 수준으로 보여서 강제 종료하는 방법만 시도했는데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단순한 코딩을 넘어, 서비스와 사용자 경험을 깊이 고민하며 발전하는 개발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 나누고 싶으시거나, 채용 소개 및 커피챗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면, wlxo0401@gmail.com으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